[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승철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가 발매된다.
방영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가 오늘 2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개미'가 '미스티'의 '강태욱'을 모티브로 만든 곡으로, 아내인 '고혜란'과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그가 느끼는 행복, 실망, 질투, 연민 등 복잡한 감정과 사랑의 다짐을 담은 곡이다.
또한 'Someday'는 구슬픈 피아노 반주에 이승철의 보컬이 더해져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가사의 전달력을 한층 더 잘 표현해 주고 있으며, 체코 프라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현악이 곡의 분위기를 점점 더 고조시켜주었다.
특히 이번 OST는 이승철이 이례적으로 2곡이나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철은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불새'의 OST '인연'을 비롯해 2010년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 '그 사람', 2005년 영화 '청연'의 OST '서쪽하늘'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히트 시킨 바 있다.
JTBC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이승철이 참여한 '미스티'의 OST 'Someday' 는 오늘 2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