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늘(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측은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드모트' 박명수가 '릴레이 카메라'를 전달 받은 순간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영상은 송은이가 누군가에게 전달받은 '릴레이 카메라'를 들고 다음 주자를 찾아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녀가 찾아간 곳은 K본부의 라디오스튜디오. 영상을 본 유재석이 "명수형 (여기서) 라디오 하잖아!"라며 설마 하는 표정으로 긴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Advertisement
특히 박명수는 송은이의 카메라를 보고는 다짜고짜 "사람 이용하지 마!"라고 쎈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움찔거리는 그의 미소가 고스란히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송은이가 카메라에 관련해서는 김태호 PD와 연락하면 된다고 하자 "김태호? 이거 설마 그거야?"라며 더욱 반색하는 표정을 지어 시선을 강탈한다.
Advertisement
박명수는 김태호 PD의 SNS와 자신의 라디오 방송을 통해 '놀면 뭐하니?'에 큰 관심을 보였던 바, 드디어 받게 된 '릴레이 카메라'에 어떤 그림을 담았을 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과 함께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대한민국 라이브' 등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