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 오하영은 "(앨범 재킷 중) 흰 와이셔츠에 물감을 직접 입히는 게 있는데 옷에 '핑크'가 아예 없다. 에이핑크의 기존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새로운 색을 입히겠다는 뜻에서 핑크가 없다"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Worry about nothing'에 관해 오하영은 "내 노래에 (작사)해보니까 느낌이 새로웠다. 팝송이라 작사하는 데 오래 걸렸다. 한글로 바꾸기가 어려웠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사별 경험담을 알고 싶어 팬 카페에 물어보고 뽑아서 넣기도 했다"는 작업 비화도 밝혔다. 이어 오하영은 'Worry about nothing'을 라이브로 선보여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선 오하영은 에이핑크의 히트곡 '몰라요', 'NoNoNo', 'Mr. Chu (On Stage)', 'LUV', 'Remember', '1도 없어', '%% (응응)'에 맞춰 데뷔부터 현재까지를 추억해보는 무대를 펼쳤다.
Advertisement
이날 오하영과 DJ 정일훈은 오랜 친구답게 쿨의 '애상'을 함께 부르며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정일훈은 보컬을 자처하고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