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빽다방,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2종 한정 출시

by
Advertisement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고소하고 달콤한 버터크림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12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진한 커피에 고소한 생크림과 버터를 활용해 만든 버터크림을 가득 얹어 은은한 단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별히 산타 복장을 한 백종원 대표를 본뜬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즐거운 크리스마스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아메리카노를 베이스로 하는 '버터크림커피'와 카페라떼와 흑당 드리즐이 더해진 '버터크림카페라떼' 두 가지로 선보였다. '버터크림커피'는 진한 커피와 함께 눈처럼 부드러운 버터크림 고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버터크림카페라떼'는 고소한 라떼와 흑당의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풍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음료 상단에 올려진 버터크림을 한 모금 마셔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긴 뒤 음료 하단의 커피를 마시면 달콤함과 진한 커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더본코리아 빽다방 관계자는 "지난 할로윈 데이 시즌에 선보였던 '할로윈스무디'와 같이 최근 빽다방 만의 컨셉과 스타일을 살린 시즌 메뉴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이번 메뉴는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산타 복장의 백종원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초콜릿 사인판을 올려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홀리데이 음료로 제격"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