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튜브에서 폭풍 먹방을 보여주며 대식가임을 인증한 박준형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배달 맛집 리뷰에 도전한다. 가장 좋아하는 배달 음식으로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한식'이라고 밝힌 그는 "한식 중에 특히 찌개, 국밥 같은 종류를 좋아한다"면서 "부대찌개, 된장찌개, 김치찌개, 설렁탕, 우거지탕, 시금치국, 고추장 찌개 같은 찌개 종류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편"이라며 못 말리는 찌개 사랑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박준형은 god로 데뷔하기 전 배고프고 가난했던 연습생 시절의 배달음식 경험담도 털어놨다. "god 초창기에는 돈이 없어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지 못했다"는 그는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 일이 생기면 주로 짜장면, 짬뽕, 볶음밥을 시켰다"고 말해 god의 데뷔곡 '어머님께' 속 유명 가사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임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식 말고 좋아하는 배달 음식은 멕시코 음식이랑 태국 음식이에요. 개인적으로 느끼하지 않은 음식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오래 살았지만 미국 음식이나 이태리 음식은 느끼해서 잘 먹지 않게 되더라구요. 매운 음식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잘 먹지는 못하는 편이예요. 먹고 나서 개운함이 느껴지는 음식을 좋아해요.
god 초창기 때는 솔직히 돈이 없어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지는 않았어요.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 일이 생기면 거의 중국 음식을 먹었던 것 같아요. 짜장면, 짬뽕, 볶음밥 같은 기본 메뉴들을 주로 시켜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배달시켜!'의 관전 포인트를 다섯 글자로 표현한다면.
'배달 시켜!'를 다섯글자로 표현하자면 "대리만족 BAAAM~! 맛있는 배달 음식을 소개하면서 시청자 여러분들의 대리만족을 시켜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