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년 연속 대표이사 연임에 성공한 권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다양한 핀테크 서비스들을 선보여 고객 혜택과 만족도를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조직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주목할만한 업적으로는 금융 SNS '핀크리얼리'가 있다. 지난 1월 론칭한 핀크리얼리는 금융에 SNS와 게임을 접목한 신개념 서비스로 출시 2주 만에 사용자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 핀크는 자체 기술과 아이디어로 개발한 핀크리얼리의 독자성을 보호하기 위해 특허출원까지 완료했다.
Advertisement
권영탁 핀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도 금융은 고객들의 일상에 필수적인 서비스일 수 밖에 없다. 그런 상황에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왔다"라며 "마이데이터 사업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신개념 금융SNS서비스 '핀크리얼리'를 출시, 고객의 혜택을 높이는 동시에 마이데이터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권 대표는 "추후 마이데이터 사업권을 획득한 후 핀크리얼리의 서비스영역을 대폭 확장해 개인의 생애주기 맞춤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나아가 전자금융거래법 개편에 따라 종합지급결제 사업권에도 적극 도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