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달 30일 발매된 백현 세 번째 미니앨범 'Bambi'는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백현의 그루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알앤비 곡으로 성숙한 사랑 이야기를 동화 같은 표현들로 그려냈다. 보컬의 매력에 집중하면서 다른 부분에서는 전반적으로 힘을 뺐다.
Advertisement
이날 1위 후보 모두 방송출연은 없었다. 백현의 'Bambi'가 발표 결과 음악방송 첫 1위에 등극했다.
Advertisement
레드벨벳 웬디는 첫 솔로 앨범 '라이크 워터'로 컴백했다. 타이틀 곡 '라이크 워터'는 웬디의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서로의 존재와 의미를 '물'에 비유해 작은 빗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서로에게 운명처럼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Advertisement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아스트로는 한층 성장한 무대로 데뷔 6년차 아이돌의 저력을 보였다. 타이틀곡 '원(ONE)'은 별빛처럼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 하자는 '원(ONE)'의 메시지로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를 향한 사랑까지 담아내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 외에도 BAE173, NTX (엔티엑스), OnlyOneOf, STAYC(스테이씨), T1419, Weeekly (위클리), WOODZ(조승연), 김세정, 드리핀(DRIPPIN), 루나솔라(LUNARSOLAR), 미래소년, 싸이퍼(Ciipher), 우주소녀, 이진혁, 퍼플키스(PURPLE KISS), 펜타곤이 출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