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정재 배우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맺은 제작자 '션 리차드'와의 인연으로 드라마월드에 함께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극 중 판타지 드라마 '붉은 달의 전설' 속 뱀파이어로 등장, 호랑이 족의 피로 만든 음료인 '데이워크'의 광고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데이워크'는 극 중 뱀파이어 족이 햇빛을 보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설정되어 있다. 드라마월드 측은 이정재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역할이었던 만큼, 매력적인 뱀파이어를 예고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해당 회차에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 패러디와 클리셰도 화제다. 하지원은 자신이 출연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직접 패러디 할 것으로 보여 드라마의 기대를 높였다. 헨리는 세스의 계략에 빠져 남자 주인공은 회상 씬에서 샤워를 한다는 K-드라마 클리셰에 따라 샤워를 하다가 영원한 '플래시백'에 갇힐 것으로 예고돼 이후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Advertisement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가 보유한 라이프타임은 100여 개국에서 1억 5000만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요리/댄스 컴피티션, 한국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지난 6월 방영한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한국 드라마 투자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섰으며 이번에 공개하는 '드라마월드'의 투자 제작까지 진행하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