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흰턱시도+드레스" 현아♥던, 결혼 암시했나.."나 정말 행복해 사랑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현아가 연인 던과 생일 파티를 했다.

Advertisement
현아는 5일 자신의 SNS에 "오늘 하루 팬들과 라이브로 시작해서 깜짝 서프라이즈와 편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수없이 많은 감동에 몇 번을 울고 웃었는지 모르겠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현아는 "정말 너무나도 많은 사랑 받고 있고 늘 예뻐해 주고 사랑해 줘서 고맙다"라며 생일을 축하해 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그는 "또 사실 가족보다도 더 오랜 시간 함께하고 있는 늘 저 먼저 생각해 주는 우리 언니들 오빠 동생, 친구들 우리 스태프들 정말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지만 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였어 고맙고 사랑해"라고 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그리고 던아 늘 우리가 함께여서 나 정말 행복해 사랑해"라며 연인 던에 대한 애정도 전했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흰 수트를 챙겨 입은 연인 던과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현아의 생일을 맞아 행복한 모습으로 키스를 하는 등 특별한 날을 보냈다.

Advertisement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5월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2018년 8월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하 현아 SNS 전문

오늘 하루 팬들과 라이브로 시작해서 깜짝 서프라이즈와 편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수없이 많은 감동에 몇번을 울고 웃었는지 모르겠고 정말 너무나도 많은 사랑 받고 있고 늘 예뻐해 주고 사랑해 줘서 고맙습니다

또 사실 가족보다도 더 오랜 시간 함께하고 있는 늘 저먼저 생각해 주는 우리 언니들 오빠 동생 친구들 우리 스태프들 정말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지만 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였어 고맙고 사랑해

그리구 던아 늘 우리가 함께여서 나 정말 행복해 사랑해.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