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속사 이니셜뮤직은 수라의 디지털 싱글 'Wake up (R3HAB Remix)'을 발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곡은 지난 9일 발표된 'Wake up'의 리믹스 버전으로 세계적 아티스트 리햅(R3HAB)이 편곡했고 작곡에도 참여했다.
Advertisement
이니셜뮤직 관계자는 "Wake up (R3HAB Remix)은 수라의 매력적인 보컬과 리햅의 풍부한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해외 EDM 팬들에게 수라가 각인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라며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수라와 리햅의 시너지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2017년 9월 워너 뮤직 그룹이 스피닝레코드를 1억 달러(한화 1,111억 9,000만 원)에 인수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위너 뮤직 그룹(WMG)은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ME), 유니버설 뮤직 그룹(UMG)과 함께 세계 3대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음반사다.
Advertisement
한편 수라는 유튜브 채널 '수라월드(SURA WORLD)'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평균 천명이 넘는 시청자수를 기록하며 EDM 인기 유튜버로 주목받는 등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이브 믹스셋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을 선보이고 일상 브이로그를 공유하는 등 수라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자리잡은 언택트 문화에 맞게 온라인 콘서트, 홈클럽을 컨셉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