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영상에서 마고 로비를 비롯한 이드리스 엘바, 존 시나, 비올라 데이비스 등 출연 배우들은 제임스 건 감독의 무한한 상상력과 장르와의 찰떡궁합에 감탄하며 촬영 현장에서의 분위기와 더불어 감독에 대한 전적인 신뢰를 보냈다. 제임스 건 감독 또한 본인 영화 중에서도 가장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라면서 스스로도 도전이었다고 전했다. 워너브러더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하고 싶은 건 다 했다"고 밝혀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편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블러드스포트, 피스메이커, 릭 플래그, 랫캐처2, 킹 샤크, 폴카도트맨, 아만다 월러, 캡틴 부메랑 등의 캐릭터와 씽커, 서번트, 블랙가드, 몽갈, 자벨린, TDK, 위즐, 수아레스, 술소리아, 실비오 루나, 틸라, 존이코노모스, 플로 크리울리, 에밀리아 하코트, 루이스, 랫캐처1가 대거 등장한다. 이드리스 엘바, 존 시나, 조엘 킨나만, 다니엘라 멜키오르, 실베스터 스탤론,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비올라 데이비스, 자이 코트니 등의 배우가 활약한다.
Advertisement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팀플레이가 불가능한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규칙 없는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마고 로비, 아드리스 엘바, 존 시나, 다니엘라 멜키오르, 조엘 킨나만, 실베스터 스탤론,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 비올라 데이비스, 자이 코트니, 프레디 스트로마, 미카엘라 후버, 피터 카팔디, 마이클 루커, 숀 건, 피트 데이비슨, 네이선 필리언, 메이링 응, 제니퍼 홀랜드, 훌리오 세자르 루이즈, 타이카 와이티티 등이 출연했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를 연출한 제임스 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개봉 예정.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