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머너즈 워', 신규 실시간 PvP '2대2 팀 대전 모드' 업데이트

by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신규 실시간 PvP '2vs2 팀 대전 모드' 등을 업데이트 했다고 16일 밝혔다.

'2vs2 팀 대전'은 총 4명의 유저가 2명씩 하나의 팀을 이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룹 단위 전투 모드다.

팀을 이뤄 서로의 몬스터 전력을 보완하거나 협동 공격으로 한 플레이어를 집중 공격하는 등 소통과 팀워크의 전투 플레이를 통해, 기존 1대1 PvP와는 색다른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팀은 같은 서버 내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빠른대전'과 친구 또는 길드원과 직접 꾸리는 '초대하기' 방법을 통해 구성할 수 있으며, 하나의 팀으로 맺어진 유저들은 채팅을 통해 전략을 논의할 수 있다.

또 밴픽 과정을 통해 한 팀당 총 6마리의 몬스터가 그룹을 이뤄 대전을 치르며, 대결에서 마지막까지 남는 플레이어의 팀이 승리하게 된다. 팀 대전 모드는 시범 서비스로 공개됐으며, 추후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