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이브 보청기, 쿠팡 통해 귓속형 신제품 '바이브 에어' 선보여

by

청각 브랜드 바이브 보청기가 귓속형 보청기 신제품 '바이브 에어(Vibe Air)'를 쿠팡에서 선보인다.

바이브 에어는 경중도 난청용 보청기다. '사운드 스무딩' 기능으로 유리컵에 갑자기 식기가 부딪힐 때 나는 순간적인 큰 소리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야외 활동 시 크게 들리는 바람 소리를 제거하는 '윈드 스크린'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에코 쉴드' 기능으로 콘서트홀과 같은 큰 공간에서 벽이나 천장 등에 부딪혀 발생하는 반향음을 억제해 보청기 사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완화시킨다. 또한 바이브 시리즈 중 가장 진화한 형태의 셀프 피팅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폰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청력 상태에 맞게 쉽고 빠르게 보청기 소리를 스스로 설정할 수 있다. 또, 양이 무선 통신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양쪽 귀에 착용한 보청기 한 쌍이 서로 신호를 주고받아 말소리를 구분하고 방향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양쪽 보청기 상호 간의 데이터 싱크가 자동으로 진행되어 각각 별도의 셋팅이 필요치 않은 것도 장점이다.

한편 바이브 에어는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구입할 수 있고, 구입 결정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피팅 및 착용까지 만 하루면 가능하다.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한해 무상 AS 1년을 보장한다.

바이브 관계자는 "바이브 에어는 양쪽 한 세트에 7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온라인 구매가 가능해 사용자의 진입 장벽을 확연히 낮춘 제품으로, 많은 난청인의 삶의 질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