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무슨 사이길래 '커피차'를 3대나 동시에 보내? 이런 광경 '처음'인데 심지어 나이도 어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어린데 마음씀씀이가 보통이 아니다. 가수 이찬원의 통 큰 선물에 배우 차예련이 난리가 났다.

Advertisement
차예련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주에서 젤 행복한 날이 되었어. 찬원아 찬또야. 세상에나 커피차가 3대나 도착. 우와 100번 외쳤잖아. 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이 은혜를 어떻게 다 갚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차예련의 커피차 인증 사진에 이찬원은 "누나 촬영 파이팅! 아유, 다음엔 밥차를 보내야겠어"라는 댓글로 화답하는 등, '남매 케미' 방불케하는 환상호흡이다.

Advertisement
차예련이 공개한 사진에는 차예련이 촬영중인 ENA 새 드라마 '행복배틀' 현장에 이찬원이 보낸 커피차 3대의 모습이 담겼다.

차예련은 "'행복배틀' 촬영장 스탭분들 모두모두 이런 커피차 받는 거 처음이라며 진짜 찐 감동. 짱이야 너"라며 "찬또 덕분에 행복배틀 촬영장 잔치했어요. 문구 하나하나까지도 직접 적어서 보내준 진심 담은 행복배틀 4행시까지 커피차 3대 뿅. 얼굴만큼 맘씨도 착한 우리 찬원쓰"라는 글을 덧붙여 감동한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차예련은 또 커피차에 새겨진 문구들을 찍은 영상도 공개했는데, '찬또가 준비한 진또배기 커피 왔어요', '요리도 잘하고 연기는 더 잘하는 예련누나. 오늘 촬영 파이팅'이라는 응원 문구와 함께, '행복 가득하고, 복 많이 받는 2023년 되세요. 배우 스탭 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틀림없이 대박 날 행복배틀을 찬또가 응원합니다'라며 '행복배틀' 4행시로 완성한 문구 등에 정성이 가득하다.

차예련과 이찬원은 KBS 예능 '편스토랑'에 함께 출연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