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2023 광고 캠페인 'GOOD WEAR' TV CF를 최근 공개했다.
탑텐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2022 슬로건 "좋은 생각이 좋은 옷이 된다"에 이은 연결 메시지로 "내안衣생각, 좋은옷, 당신의 생각으로 만들다"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배우 이나영을 통한 일상 속 여유로운 순간을 감각적 영상미로 담아냈다.
탑텐은 미니멀한 공간, 편안한 음악과 함께 공감대 있는 나레이션으로 몰입도를 높였으며 이나영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에 감각적 스타일링을 더해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이트 니트에 크롭자켓 셋업은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반팔 티셔츠와 데님, 베스트 스웨터 착장으로 트렌디한 레이어드를, 여유로운 오버핏의 후드 티셔츠 스타일은 톰보이 감성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았다.
탑텐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으로 특별하지 않은 일상의 소중함을 어느때 보다 가까이 느끼고 경험하고 있는 지금, 라이프 스타일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와 탑텐의 좋은 생각들을 연결해, 입으면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베이직 웨어를 제안하며 그 속에서 옷을 본질을 고민하고 만드는 탑텐의 GOOD WEAR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해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탑텐은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안衣생각>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