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엄정화 "이렇게 행복할 수가요"…'닥터 차정숙' 초대박에 감격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8일 엄정화는 "이렇게 행복할 수가요.."라는 글과 JTBC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게재했다.

팬들의 반응은 "요즘 언니 덕에 울고 웃고 있어요. 더 흥해라", "주말까지 어떻게 기다려", "너무 재밌어 제발. 다음화 내놔 진짜" 등으로 다양했다. 엄정화는 이 밖에도 '닥터 차정숙'을 호평한 기사도 여럿 게재하며 한없이 기뻐했다. 엄정화는 지난 7일에도 "여러분. 차정숙 이렇게 사랑해 주시면 진짜,,, 저 울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오늘 더 재밌다는건 안 비밀"이라며 감격의 글을 남긴 바 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로, 엄정화는 타이틀롤 차정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일 시청률은 16.2%(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파죽지세 행보를 보였다.

한편 엄정화는 tvN 예능 '댄스 가수 유랑단' 출연도 앞두고 있다. '닥터 차정숙' 인기와 맞물려 예능 활약 또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