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트시그널4' 김지민, 미성년자 시절 노출 방송?…" 사실아냐"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김지민이 미성년자 시절 노출 및 선정적인 BJ 활동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제작진이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10일 채널A '하트시그널4' 측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하트시그널4' 일반인 출연자인 김지민씨 이슈와 관련해 제작진 측 입장을 전달 드린다"라고 입을 열었다.

제작진은 "당사자를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 드린다"라며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 건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며 '스터디 윗 미(study with me)'로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 됐다"라고 소문을 일축했다.

Advertisement
또 "당시 김지민씨는 입시가 끝난 이후 해당 계정에서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의 의상으로 인하여 아프리카TV 방송 특성 상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되었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으나 캡처된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4'에 출연 중인 김지민이 과거 2018년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확산됐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