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헬스케어·팜에이트, 상품 공급·배송 및 건강식단 메뉴 출시 협력 MOU 체결

by
Advertisement
롯데헬스케어가 지난 13일 스마트팜 기업 '팜에이트'와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우웅조 롯데헬스케어 사업본부장과 강대현 팜에이트 대표이사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Advertisement
팜에이트는 샐러드용 채소류 생산 및 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국내 1위 스마트팜 기업으로 농작물 재배부터 전처리, 관련 식품 제조와 유통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헬스케어와 팜에이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품 공급과 배송, 건강식단 메뉴 출시 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롯데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에서 팜에이트 스마트팜 재배 상품 입점 및 판매 ▲캐즐 알고리즘 추천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건강식단 메뉴 개발 ▲EAP(근로자 지원 프로그램) 패키지 개발 시 임직원 대상으로 식단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Advertisement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친환경으로 재배된 프리미엄 채소를 공급받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추천 데이터를 기반으로 건강 식단도 함께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라며, "탄수화물 위주인 밥 대신 샐러드를 주식으로 하는 소비층이 늘고 있고, 온라인 구매 수요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팜에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면 상호 윈윈(Win-win)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