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피니트 우현 "내 친구 이모부가 김병지…내 '병지컷' 마음에 든다"(컬투쇼)[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인피니트 우현이 '병지컷' 비하인드를 전했다.

Advertisement
8월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5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청취자는 "우현이 병지컷 어디 숍에서 한 건지 알려주세요. 우현아 사랑해"라고 물었고 "또 이건 본인의지냐 숍에서 하라고 한 거냐"라며 물었다.

Advertisement
우현은 "이건 제 의지다. 원래 여기에 피스가 있다. 무대에서 보면 있는데 평소에는 떼고 다닌다. 제가 10년간 무대 헤어스타일이 비슷해서 다르게 하고 싶어서 아이디어를 냈다. 근데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DJ 김태균은 "계속 길어서 공작새처럼 해라"라고 말했고, 우현은 "병지님이 제 친구의 이모부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또 우현은 "병지님 헤어스타일 멋있다. 시대를 앞서 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인피니트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s)'을 발매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