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SSG닷컴을 통해 '조선호텔 마카롱 기프트 세트'를 11월 1일부터 판매한다.
30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벨기에 초콜릿 가나슈를 비롯해 각양각색 필링을 샌드해 쫀득한 식감에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입안가득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게 특징이다. 국내에서 제조한 유크림을 사용한 우유버터에 곱게 간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살렸다.
클래식한 바닐라 맛부터 유자, 얼그레이 카시스, 프랄리네, 녹차 라즈베리, 커피, 카라멜 바나나, 솔티드 버터, 피스타치오 체리, 로즈 라즈베리 총 10가지의 다채로운 맛을 담았다.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개별 포장되어 있어 냉동실에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본래 차갑게 즐기는 디저트인 마카롱은 상온에서 찬기만 가실 정도로 살짝 녹인 상태에서 진한 커피와 같이 즐기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에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 관계자는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SSG닷컴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따뜻한 음료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간식으로 즐기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