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특급전사’ BTS 진 “붕어빵과 따뜻한 겨울 보내길”..깜짝 영상편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영상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Nov 20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보라색 목도리를 두르고 하얀색 털모자를 쓴 진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11월의 진입니다. 11월에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Advertisement
이어 "11월인데 뭐 하실 건가요? 11월에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고 가슴 한 켠에 어딘가에 천원씩을 들고 다녀 붕어빵을 먹는 계절이지 않습니까. 겨울에는 또 따끈따끈한 붕어빵이랑 여러분들 함께하시길 기도하고 있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진은 "11월 되면 이제 막 추워지기 시작하고 겨울이라고 할 수도 있을 텐데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아프지 말고 여러분들이 아프면 저도 마음이 정말 아픕니다. 11월이 또 연말 가까이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 11월도 잘 마무리하시고 한 해를 마무리한다는 느낌으로 연말 11월, 12월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여러분들 추워하시지 마시고 항상 따뜻하게 지내세요. 그런 저는 이만 인사를 하고 다음에 또 찾아오겠다. 여러분 안녕. 붕어빵 많이 드세요"라고 귀엽게 인사를 마무리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13일에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 내년 6월 12일 제대 예정이다. 진은 올여름 특급전사에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