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잘못된 관리로 가치 '뚝'…월드리페어, 명품 가방 케어 서비스 개시

by

명품 리폼·수선 전문업체 월드리페어(대표 김춘보)가 명품 가방 케어 서비스를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본격 시행을 기념해 가방 케어 서비스 2개 이상 의뢰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실시할 방침이다.

명품은 소장 후 잘못 알려진 관리법을 따라하다 가죽이 손상돼 원래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가 흔하다.

실제로 지난해 월드리페어가 수선, 리폼, 수리를 맡긴 고객들에게 조사한 결과 소장자들의 80%는 명품 가방 가죽 관리법을 모르고 있었다.

이물질을 제거하겠다고 그대로 세탁기에 돌려 가죽 손상을 더 일으키는 경우도 상당수였다. 여기에 명품 가방 관리, 케어 경력이 없는 곳에 맡겨 더 큰 손상을 입은 경우도 허다했다. 또, 방송에서 봤다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등 잘못된 정보를 따라하다 낭패 보는 일도 많았다.

월드리페어 김춘보 대표는 "잘못된 명품 관리법과 케어 서비스를 그대로 따라하다 가치가 훼손되는 경우가 많다"며, "제대로 된 명품 가방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뢰자들에게 평소 집에서 할 수 있는 정보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