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러한 성장세에 탄력을 받은 모이몰른은 한국과 중국, 일본, 미국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며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국내 159개의 매장을 비롯해 중국 100개점, 일본 20개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미국 아마존 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 중이며, 특히 2020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는 우수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 유니크한 디자인 등 차별화된 강점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 및 모이몰른 10주년을 알리기 위해 '모이몰른 고객 누구나 100돈 골드바의 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5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 100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LG 스탠바이미 (3명) △쑥쑥 멤버십 포인트 50만원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모이몰른은 향후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구상이다.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 로드맵을 본격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및 상품 전략을 통해 모이몰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기존 전개 중인 글로벌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면서 새로운 국가로의 진출도 고려 중이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난 10년 동안 걸어온 발자취와 성과를 대중들에게 보여드리고자 론칭 후 최초로 대규모 캠페인을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이몰른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