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 청취자는 "해준 님이 결혼한다고 한다. 텐디(이은지 DJ 애칭) 어떡하냐. 마음 허전해지지 않냐. 둘이 잘 어울렸는데 승혜 님이랑 결혼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지금 아마 해준이 오빠 핸드폰이 난리 날 거다. 이따가 방송 끝나고 축하한다고 연락 한번 줘야겠다"며 "내가 결혼식 사회는 볼 수 없는지 물어보겠다.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 거니까"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은지와 김해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각각 길은지와 쿨제이라는 '부캐'를 통해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찐한 친구'에서는 다양한 취미를 함께하며 '썸 장사' 의혹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으며,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는 미련이 남아있는 헤어진 연인으로 변신해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했으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 쿨제이 등의 '부캐'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코미디TV '더(THE)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이며,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팝업상륙작전에'도 출연한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이후 2014년에는 KBS 29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해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