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싸이X이수지, 댄스부터 표정까지 완벽 복붙…"난 줄 알았어"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싸이와 개그우먼 이수지가 표정부터 춤까지 완벽하게 복붙한 쌍둥이 비주얼을 자랑했다.

8일 싸이는 "Behind the 야바위. 썸네일 누구 누구인지 아는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비하인드 콘텐츠를 SNS에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싸이와 이수지는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로 등장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검은 의상에 큐빅 포인트가 들어간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 싸이와 이수지는 도시 한복판 컨테이너 야적장에서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유쾌한 댄스와 연기를 선보인다.

싸이는 이수지의 촬영을 보며 "난 줄 알았다"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둘 다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절묘한 타이밍의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을 사로잡았고, 팬들 사이에서는 "이게 진짜 K-코믹 뮤직이다", "싸이의 광기, 이수지의 코믹력 완전체"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싸이는 인천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까지 총 9개 도시에서 '흠뻑쇼'를 이어간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