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이오스냅] 대웅제약, 수험생용 '임팩타임 A+ 스틱젤리' 출시

by


동국제약,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창립 57주년 특별에디션
제놀루션, SML제니트리와 추출시약 OEM 계약

▲ 대웅제약은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임팩타임 A+ 스틱젤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임팩타임 A+는 식물성 천연 카페인과 L-테아닌을 2:1 비율로 조합해 카페인 섭취에 따른 긴장감은 줄이고 안정적인 몰입 유지를 돕는다고 회사가 전했다. 또한 각각 신경전달물질의 합성을 증가시키고 그 균형을 조절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린과 이노시톨을 각각 200㎎씩 배합했다. 타우린 1천㎎, 비타민 B군 8종으로 활력을 더하고 레몬농축액 3천㎎으로 졸음을 깨우는 상큼한 맛을 구현했으며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젤리 형태다.

▲ 동국제약은 창립 57주년을 맞아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대표 올인원 멀티비타민 제품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의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특별 에디션은 동국제약의 57년 역사를 레트로 감성으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푸른색 바탕에 붉은색의 제품명으로 포인트를 준 기존 패키지 디자인의 컬러 조합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동국제약의 초창기 CI를 활용한 세심함이 돋보인다고 회사가 전했다. 제품명의 '128' 숫자도 한글로 표기해 재미를 더했으며,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57주년 감사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제놀루션은 분자진단 전문기업 SML제니트리의 핵심 추출시약 제품군에 대한 OEM(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분자진단 영역에서 검체 전처리와 핵산 추출의 일관성을 확보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놀루션은 자체 생산 인프라와 공정 밸리데이션 역량을 활용해 대량생산 최적화·공정관리·품질보증을 일원화하고 제니트리는 제품 설계와 원천 포뮬러 관리를 담당한다. (서울=연합뉴스)
harrison@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