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는 SOLO’ “22일 이이경 방송분 변동 無…상황 주시” [SC이슈]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이경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불거진 사생활 루머에 휘말렸지만 현재 고정 출연 중인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는 별다른 변동 없이 정상 방송된다.

Advertisement
21일 '나는 SOLO' 제작진은 "이이경 출연과 관련해 현재로서는 별도의 입장은 없다"며 "상황을 지켜보고 있지만 22일 방송분은 변동 없이 예정대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최근 한 독일인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그와 나눴다고 주장하는 개인 메시지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사생활 관련 루머에 휩싸였다. 해당 폭로는 처음에는 블로그를 통해 공개됐으나 이후 블로그가 삭제되고 SNS 등으로 확산됐다.

Advertisement
논란이 커지자 이이경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악성 루머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직간접적 손해에 대해서도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현재 '나는 SOLO'를 포함해 이이경이 출연 중인 예능 및 고정 프로그램들은 별도의 변동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각 방송사들도 공식적인 추가 입장 없이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