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유진, 논란 후 사라졌던 ♥백종원 다시 공개…오랜만의 투샷

by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배우 소유진이 오랜만에 남편 백종원과의 투샷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동안 SNS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백종원이 다시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유진은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그리고 나"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유진의 일상 모습과 함께 남편 백종원과 나란히 선 투샷이 담겼다.

특히 이번 게시물은 최근 소유진의 SNS에서 백종원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던 터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여전히 다정한 부부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유진은 사진과 함께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에서 과거 출시한 전통주 '백걸리'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일상 공유와 동시에 자연스럽게 남편의 사업을 홍보하며 변함없는 내조 면모를 드러낸 셈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보는 부부 투샷 반갑다", "여전히 보기 좋은 부부", "백종원 다시 등장해서 더 반갑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백종원은 더본코리아를 둘러싼 원산지 허위 표시 의혹, 식품위생법 위반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리며 지난해 5월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이후 한동안 방송과 대중 노출을 자제해왔다.

하지만 최근 백종원은 U+tv와 MBC 예능 '남극의 셰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를 통해 방송 활동을 재개하며 본격적인 복귀 행보에 나섰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