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창정♥' 서하얀, 보고도 안 믿기는 민낯 미모..겨울철 관리비법 大공개[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완벽한 민낯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6일 유튜브 채널 '서하얀'에는 "겨울만 되면 하는 서하얀 표 스킨케어 루틴 (속건조 고민이신 분들 따라해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서 서하얀은 "겨울철이 길어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며 겨울철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Advertisement
그는 먼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씻기 전에 말씀드리고 싶은 게, 흙탕물에 물을 계속 부으면 맑아지지 않냐. 우리 몸 안에도 씻겨내야 하는 노폐물들이 있다. 물을 많이 마시면 수분도 충분히 채워지고 속건조도 없어진다. 그게 가장 기본"이라고 설명했다.

곧바로 서하얀은 꼼꼼한 세안법을 공개했다. "물을 묻히지 않고 클렌징으로 피부를 문질문질한다. 모공에는 미온수보다 약간 차가운 물로 헹구는 게 좋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말끔하게 씻은 서하얀은 100%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청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그는 "수건을 안 쓰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지만 저는 수건을 쓴다"며 "재빨리 닦고 화장솜에 토너를 왕창 적신 후 얼굴에 올려 진정시킨다. 이 상태로 5분 있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통은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순서인데, 저는 겨울철에는 순서를 바꾼다. 에센스보다는 크림 먼저 바른다"며 "크림으로 레이어드 하듯이 겹겹이 발라줘야 흡수된다"고 설명했다. 이후 서하얀은 에센스, 오일, 콜라겐 팩까지 꼼꼼하게 피부를 관리하며, "제가 이제 30대 중반이라 콜라겐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먹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웃으며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18살 연상 임창정과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다.

또한 서하얀은 임창정이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세 아들까지, 총 다섯 아들을 양육 중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