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방송 시청률은 전국 가구 평균 3.1%, 최고 3.7%, 수도권 가구 평균 3.3%, 최고 4.2%로 상승세를 보이며 전국과 수도권 기준 모두 케이블 및 종편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전국 평균 1.5%, 최고 1.9%로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수도권은 평균 1.3%, 최고 1.7%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Advertisement
박보검은 자신의 실수로 손님이 불안해할까 봐 상처를 숨기려 애썼으나, 계속되는 출혈에 결국 이상이에게 은밀히 SOS를 요청, 이상이는 신속히 구급상자를 준비했고 곽동연이 손님의 시선을 돌리는 환상의 호흡으로 응급 처치를 마무리해 긴장감 넘치던 위기를 무사히 넘겼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마을 손님들과의 유쾌한 담소 시간도 펼쳐졌다. 이발소를 찾은 부녀회 4인방은 삼 형제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단체 손님인 만큼 다양한 주문이 밀려들어오면서 이상이의 네일아트도 야심차게 개시됐다. 곽동연 역시 직접 만든 수제청 웰컴 티와 붕어빵 달인에게 배워온 솜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Advertisement
영업 종료 직전까지도 삼 형제의 진심은 계속됐다. 세련된 드라이를 원하는 백발의 할머니 손님부터 아이브 장원영 스타일을 꿈꾸는 초등학생 손님까지, 박보검은 손님들의 주문에 성심성의껏 시술에 나섰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삼 형제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