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S홈쇼핑 이색시무식 새해 맞이 '헌혈' 왜?

by
Advertisement
NS홈쇼핑(대표 이사 도상철)이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NS홈쇼핑 본사 사옥에서 전직원 대상 헌혈 시무식을 실시했다.

Advertisement
헌혈 시무식은 새해 첫 날을 맞이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이란 경영이념을 전직원이 상기하고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NS홈쇼핑 시무식이 끝난 직후인 2일 10시부터 본사 앞에 마련된 동부혈액원 헌혈 차량에서 전직원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폭설과 영하 14도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들이 적극적인 모습으로 헌혈에 동참하며 훈훈한 열기를 더했다.

Advertisement
NS홈쇼핑 관계자는 "2013년 건강과 지혜의 상징인 뱀의 해를 맞이하여 나눔을 전하고 한 해를 따뜻하게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라며 "헌혈 시무식, 사랑의 공부방 등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헌혈 시무식' 외에도 2011년 부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소년에게 쾌적한 환경의 공부방을 만들어 주는 '사랑의 공부방'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매 분기마다 일정기간 동안 방송 판매액의 0.1%를 적립해 1500만원의 기금을 만들어 춘천, 보령, 의정부, 구미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공부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