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니의 히라이 카즈오 사장 겸 CEO는 "우리는 CES에서 오직 소니 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감성적 경험을 창조하는 과학과 경이로움, 디자인과 기능, 유용성과 우아함,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마법과 같은 융합이 결합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소니는 새로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와 엑스페리아 ZL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각 제품 특유의 독창적인 '수퍼폰' 경험을 제공한다. 스냅드래곤 S4 프로 쿼드 코어 1.5 MHz 프로세서 (Snapdragon™ S4 Pro quad core 1.5 MHz processor) 탑재를 통한 빠른 멀티태스킹, 1080p 풀HD를 지원하는 5인치 스크린이 제공하는 뛰어난 화면, HDR 비디오 촬영이 가능한 1300만 화소의 카메라 및 매우 빠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LTE를 지원한다.
Advertisement
엑스페리아 Z 모델은 다른 호환되는 기기들과 같이 소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1,800만 곡 이상의 음악과 메이저 스튜디오들의 10만 편 이상의 영화와 TV 시리즈에 접속할 수 있다. 이에 더하여, 새로운 스마트폰은 먼지 방지 및 1미터 깊이의 상태에서도 약 30분간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Advertisement
4K 혁명을 시작한 소니는 영화관용 4K 무비 프로젝터를 처음으로 상용화하였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3,000여 개의 4K 프로젝터를 공급하였다. 또한, 4K 콘텐츠 제작을 위한 최초의 전문가용 카메라 F65를 출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4K 홈프로젝터는 최근 선보인 84인치 4K LED TV와 사전 탑재된 4K 콘텐츠 딜리버리 시스템과 함께 4K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풀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 이처럼 소니는 다른 경쟁사들이 제공할 수 없는 유리한 4K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소니는 전통적으로 CES 전시에서 달라지는 소비자들의 TV 시청 방식을 반영한 새로운 TV를 선보여왔다. 내장 가이드를 활용한 정보 접속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2차 기기를 통한 연결까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온 소니 TV는 이번 CES 2013에서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킬만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소니의 새로운 TV 사이드뷰 애플리케이션(TV SideView application)은 완벽히 새롭고 다이나믹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2차 스크린 커넥티비티를 사용한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그들의 TV와 소통할 수 있고, 큰 스크린에서 편성표를 보거나 내장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함으로써 TV의 본질적인 소셜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소니는 또 최초의 디지털 레코딩 쌍안경 기술을 기본으로 하는 새로운 시제품을 선보일 예정. 작고 가벼워진 이번 제품은 OLED 뷰파인더와 '하이퍼-게인' 기능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고 한층 강화된 화질을 제공한다. 더불어 먼지 방지 및 스플래쉬 방지 기능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콘텐츠를 원터치로 쉽게 공유하는 것부터 매우 아름다운 화질과 선명한 음질로 TV를 시청하는 것까지, 소니의 새로운 제품들과 기술들은 컨슈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해 디자인됐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이효리, '60억 평창동 자택' 내부 포착…대형 거울 앞 '이상순♥' 밀착 포즈 -
갑자기 사라진 톱스타 “대인기피증..공백기 원치 않았다” -
‘정경미♥’ 윤형빈, 결혼 13년 차 위기..“AI 상담 꼴 보기 싫어” -
‘배용준♥’ 반한 수진 첫사랑 비주얼에 미주도 긴장 “내 원샷 잡지마” -
박나래·'주사이모' 경찰 동시 소환…갑질은 '부인'·약물은 '침묵' -
생활고 루머 김장훈, 호텔 전경+풀빌라 인증샷 "저는 부자입니다♡" -
김지선, 네 자녀 층간소음 방지 위해 이렇게까지…"소파에 트램펄린 설치"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 이주승·이장우·코쿤도 울었다 "작은 친구 편히 쉬어"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엥 삼우주? '정우주(삼성) 강백호(KT)' 한화한테 왜 이러나. 도대체 무슨 일 → "14억4850만원 가까이 받을 수 있어"
- 2.교통사고 지각→홈런성 2루타→루키 동료에게 "겸손해라", 일본 거포의 파란만장 ML 데뷔전
- 3.[슈퍼컵 리뷰]"정정용의 전북도 무섭다" '모따 결승골→이적생 동반 맹활약'으로 대전 2-0 꺾고 K리그 슈퍼컵 우승+상금 2억 확보!
- 4."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이후, '불량 태극기' 없었다...대한체육회 공식 항의에 IOC 즉각 수정 반영[밀라노 현장]
- 5.자꾸 거론된다! '국뽕 NO' 김도영-안현민, 진짜 세계가 지켜본다 → "국제 유망주 최고의 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