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 '이웃집 꽃미남' 고독미 스타일 '유행 예감'

by
사진제공=4HIM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사진제공=4HIM엔터테인먼트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 사랑스러운 '은둔형 외톨이' 고독미를 연기하고 있는 박신혜의 극중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Advertisement
극중 절약정신으로 무장한 독미의 헤어스타일은 '퍼지(fuzzy)펌'이다. 과하지 않은 부슬부슬한 웨이브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메이크업은 볼터치와 아이섀도우에 '망고' 색상을 강조하는 망고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있다고. 망고는 순수함과 아련한 느낌의 색상으로 극중 독미의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

박신혜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세상과 단절된 도시형 라푼젤 고독미의 캐릭터는 기존 로맨틱 드라마의 여자주인공과 확연히 차별화되는 개성적인 캐릭터여서 촬영 전부터 헤어, 메이크업에 고심이 많았다. 사전에 박신혜가 직접 참여해 수 차례 컨셉트 회의를 진행했다. 헤어, 메이크업 원장님들과 박신혜가 머리를 맞대고 회의를 거듭했는데 방송이 진행될수록 반응이 너무 좋아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실제로 박신혜의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하우스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박신혜 헤어, 메이크업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박신혜는 24일 개봉한 영화 '7번방의 선물'에 출연했으며, 소지섭의 뮤직비디오 '지우개'에서 소지섭, 유승호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