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이현, "이게 바로 청담동 피부"

by
소이현. 사진제공=슈에무라
Advertisement
타고난 좋은 피부처럼, 화장 한 듯 안 한 듯 가볍고 투명하게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청담동 피부'라는 별칭과 함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Advertisement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이러한 2013년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지닌 신개념 BB를 선보였다.

슈에무라의 스테이지 퍼포머 '워터 글로우 BB'는 콩 추출물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되어 탄력, 주름 등을 개선시키는 '안티에이징 기능'과 더불어, 마린 허브 추출물이 수분 마스크처럼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레이팅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 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비롯해 피부에 환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트 기능', '컨실러 기능', SPF3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 등도 포함됐다.

Advertisement
기존의 BB와는 차별화된 텍스처로,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한층 맑은 피부톤으로 연출해 주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 일명 '청담동 피부'처럼 고급스럽게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느낌에 투명하고 시어한 빛을 발하는 올 해의 피부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런웨이 백스테이지, 드라마와 스크린 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됐다.

Advertisement
한편, '워터 글로우 BB' 출시를 기념한 메이크업 화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매력적인 재력가 사모님 역할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소이현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