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토니로마스,'멕시칸 타임!' 프로모션 실시

by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www.sunatfood.co.kr, 대표 남수정)의 토니로마스가 오는 4월 1일(월)부터 5월 말까지 토니로마스 전매장에서'멕시칸 타임! 인조이 멕시칸!(Tony Toma's MEXICAN TIME! ENJOY MEXICA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니로마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토니로마스의 립 전문가로서 41년 노하우와 멕시칸 정통 레시피가 접목된 총 5가지의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광화문점, 여의도점, 도곡점을 포함한 토니로마스 전 매장에서 실시되는 '멕시칸 타임! 인조이 멕시칸!' 프로모션은 멕시칸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린 나쵸, 브리또, 엔칠라다 등 총 다섯 가지의 신 메뉴를 선보인다.

강낭콩과 치즈, 비프가 듬뿍 담긴 디핑 소스에 바삭한 나쵸칩을 곁들인 '칠리 딥&나쵸(Chilli Dip&Nacho)'를 비롯해 '브리또 립(Burrito Rip)'은 오리지널 바비큐 소스가 부드럽게 스며있는 토니로마스만의 립살과 치폴레 라이스, 살짝 볶아낸 야채가 어우러져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하다.

'치폴레 엔칠라다(Chipotle Enchiladas)'는 매콤한 치폴레 소스에 버무린 비프, 치즈, 양파 등 각종 재료로 속을 꽉 채운 또띠아를 오븐에 구워 맛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매콤달콤한 수제 BBQ 소스가 부드럽게 스며 있는 립살과 치즈가 듬뿍 올려진 감자튀김 요리 '더 오리지널 립&포테이토(The Original Rib & Potato)'와 매콤한 새우튀김, 바삭한 프렌치 프라이를 갈릭마요 소스와 함께 즐기는 '쉬림프&프렌치 프라이(Shrimp & French Fries)'는 바각한 식감으로 미각을 만족 시키며 봄철 입맛을 돋아 준다.

또한, 고객의 취향과 인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세트메뉴는 쉬림프&프렌치 프라이와 브리또 립으로 구성된 ▲브리또 세트(Burrito Set)와 칠리 딥&나쵸, 더 오리지널 립&포테이토 그리고 브리또 립으로 구성된 ▲립 앤 포테이토 세트 (Rib and Potato Set) 그리고 치폴레 엔칠라다, 더 오리지널 립&포테이토 그리고 브리또 립으로 이뤄진 ▲엔칠라다 세트 (Enchiladas Set) 등 세 가지를 선보인다.

신서호 썬앳푸드 총괄이사는 "최근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 멕시칸 요리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을 찾아 나서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41년간 프리미엄 립을 만들며 전세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토니로마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의 입맛에 딱 맞는 멕시칸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