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플래닛 스마트월렛 "공연예술까지 품었다"

by
Advertisement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대한민국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SmartWallet)'이 '예술의전당'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Advertisement
스마트월렛은 국내 대표적인 문화예술 중심지인 '예술의전당'의 멤버십 서비스다. 최근 개관 25주년을 맞은 '예술의전당'은 국내 최초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지금까지 4000만 명 이상 방문한 공연 및 문화예술의 대표적인 공간이다. '예술의전당'은 대중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널리 제공하기 위해 무료 일반 멤버십 'SAC(Seoul Arts Center) 멤버십'과 무료 청소년 멤버십 '싹틔우미(SACteens)', 유료 멤버십 골드, 블루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월렛은 '예술의전당'의 회원 가입, 공연정보조회, 예매확인, 초대권 수령,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공연예술 분야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제공한다. '스마트월렛'에서 '예술의전당' 멤버십 카드를 다운로드 받으면 기존 회원의 포인트 통합관리와 공지, 쿠폰 등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무료멤버십 가입만 가능하며 추후 유료멤버십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홍성민 SK플래닛 스마트월렛그룹장은 "모바일 지갑은 사용자의 일상생활이 모바일에서 어떻게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는가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한다"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모바일 라이프를 실현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220여 개 브랜드의 전국 8만여 개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월렛'은 현재 900만 가입자와 멤버십 다운로드 3000만 장을 기록한 최고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이동통신사에 관계 없이 모든 안드로이드, iOS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고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