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부는 1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에 빠진 강민희씨(36)로 오는 5월11일 오후 2시 서울 연희감리교회에서 김영동목사의 주례로 결혼식을 한다.
Advertisement
20년 결혼생활을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한 뒤 아들 효석군과 생활하다 강민희씨를 만나 재혼하게 됐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그는 "대처하며 사는 법을 몰랐기에...이럴땐 이렇게..저럴땐 저렇게.."
Advertisement
그는 "자녀에게도 미안하고, 부모에겐 더 고개숙여지고... 나를 아는 모든이들에게 그저 미안할 뿐입니다. 정말 죄송하단 말 밖엔 할 말이 없었다"면서 "새로 만난 민희씨와 결혼을 결심하기까지 많이 숙고하고 망설였다. 두번 다시 실패하고 싶지 않으며 그러기 위해 내가 더 배려하려고 한다.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동반자이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봉원이 지난 2010년 대학로에서 올린 연극 '이제만나러 갑니다'의 기획사 대표다. 그해 설날 이봉원의 일산 집에 떡국을 먹으러 갔다가 그녀를 처음 만났다.
우연한 자리였지만 묘한 분위기가 연출됐고, 그후 한달 뒤 이봉원의 등산모임 '노보단'에 참여했다가 산에서 다시 강민희씨를 만났다. '이것이 혹시 인연? 아니면 필연?'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고 마음 졸이는 시간을 보내는 사이 개그우먼 정은숙의 중재로 강민희 대표의 차기 작품에 무료로 출연하게 됐고, 그게 발단이 돼 본격적인 교제로 이어졌다.
겠다고
이후 예비신비 강민희씨는 전문 기획자 답게 인터넷에서 '김은우의 아이러브골프TV' 카페를 개설하면서, 2700명의 회원들과 만남을 주선하고, 그로인해 파급되는 에너지로 그는 '골프행복전도사'의 꿈을 이어가고 있다.
김은우는 또 결혼을 앞두고 좋은 일들로 가득차다. 스포츠원 채널 부사장으로 취임한 것을 시작으로 모두투어 골프모델계약, 태국 아티타야&프라임 골프장 모델계약및 연예인구단창단, 탑스핀퍼터 모델계약및 총판계약 등이 쏟아졌다.
현재 그는 스포츠원채널에서 '세상에 없던 골프수업'이라는 독특한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스포츠원자체프로 1위, 종편평균시청률을 웃도는 시청률로 인기를 맛보고 있다.
강일홍 기자 eel@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이효리, '60억 평창동 자택' 내부 포착…대형 거울 앞 '이상순♥' 밀착 포즈 -
갑자기 사라진 톱스타 “대인기피증..공백기 원치 않았다” -
‘정경미♥’ 윤형빈, 결혼 13년 차 위기..“AI 상담 꼴 보기 싫어” -
‘배용준♥’ 반한 수진 첫사랑 비주얼에 미주도 긴장 “내 원샷 잡지마” -
박나래·'주사이모' 경찰 동시 소환…갑질은 '부인'·약물은 '침묵' -
생활고 루머 김장훈, 호텔 전경+풀빌라 인증샷 "저는 부자입니다♡" -
김지선, 네 자녀 층간소음 방지 위해 이렇게까지…"소파에 트램펄린 설치"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 이주승·이장우·코쿤도 울었다 "작은 친구 편히 쉬어"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엥 삼우주? '정우주(삼성) 강백호(KT)' 한화한테 왜 이러나. 도대체 무슨 일 → "14억4850만원 가까이 받을 수 있어"
- 2.교통사고 지각→홈런성 2루타→루키 동료에게 "겸손해라", 일본 거포의 파란만장 ML 데뷔전
- 3.[슈퍼컵 리뷰]"정정용의 전북도 무섭다" '모따 결승골→이적생 동반 맹활약'으로 대전 2-0 꺾고 K리그 슈퍼컵 우승+상금 2억 확보!
- 4."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이후, '불량 태극기' 없었다...대한체육회 공식 항의에 IOC 즉각 수정 반영[밀라노 현장]
- 5.자꾸 거론된다! '국뽕 NO' 김도영-안현민, 진짜 세계가 지켜본다 → "국제 유망주 최고의 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