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밀레, 5월 맞아 다양한 할인 및 멤버십 고객 이벤트 실시

by
Advertisement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가족 단위의 야외 나들이도 잦아지는 5월을 맞아 등산이나 트레킹, 캠핑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전천후로 착용 가능한 정상가 8만5000원의 '코코나 반팔 짚업 티셔츠'를 30% 할인된 5만9500원에 판매한다.

코코나 반팔 짚업 티셔츠는 코코넛 껍질로 만든 친환경 섬유 '코코나'를 사용, 땀과 수분을 건조시키는 속도가 타 기능성 섬유 대비해 빠르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녀 야외에서도 일광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염려할 필요가 없다고 밀레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이 등산용으로는 물론 학생들도 이용하기 적합한 '윙라이트 배낭' 역시 30%를 할인, 12만8000원의 26ℓ 들이 배낭은 8만9600원에, 11만2000원의 22ℓ 들이 배낭은 7만8400원에 판매한다.

Advertisement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된다. 정상가 상품을 구매했을 때 구매가의 7%를 적립해주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고객이 행사 기간 내(19일까지) 정상가 신상품을 구매하면 여기에 7%를 추가 적립해, 총 구매 가격의 14%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