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기웅, 윤하 뮤비서 연기에 직접 그린 그림까지 '프로 솜씨?'

by
사진제공=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배우 박기웅이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하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Advertisement
박기웅은 최근 공개 된 가수 윤하의 신곡 '우리가 진짜 헤어진 이유' 뮤직비디오에 출연,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모습을 절제된 감정으로 표현하며 윤하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에 힘을 더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에서 박기웅이 떠나간 연인을 떠올리며 종이에 그리던 목련이 소품이 아닌 박기웅 본인이 현장에서 직접 그렸다는 것이 밝혀지며 그의 남다른 그림 실력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촬영 현장에 있던 한 스태프는 "사실 현장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콘티가 갑자기 변경 돼 박기웅에게 조심스럽게 그림을 부탁한 것인데, 약 10여 분만에 완벽하게 완성된 그림을 보여줘 모든 스태프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며 "특히, 당일 현장에 있던 여자 스태프들이 촬영장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박기웅의 모습을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며 그에 대한 감탄사를 연발하는 진풍경이 연출 되기도 했다"며 당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영화, 드라마, CF,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공개하고 있는 박기웅은 6월 초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홍보 활동과 함께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