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룹 신화의 그녀는 누구? 'This Love' 뮤비에 日 배우 후지이 미나 출연

by
Advertisement
그룹 신화의 정규 11집 'THE CLASSIC'의 타이틀곡 '디스 러브(This Love)' 뮤직비디오에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신화 여섯 멤버의 마음을 훔친 매혹적인 여인으로 등장한다.

Advertisement
7일 신화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 '디스 러브'를 비롯한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신화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에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가 출연한 소식이 전해졌다.

후지이 미나는 SBS '드라마의 제왕', KBS2 드라마스페셜 '또 한번의 웨딩', 그리고 최근 '우리 결혼 했어요-세계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로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Advertisement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후지이 미나는 깊은 눈빛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신화의 '이 사랑'(This Love)이 되기에 손색이 없는 배우이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일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신화 멤버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촬영장의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며 "매력적인 배우 후지이 미나를 비롯해 신화가 새롭게 시도하는 음악과 안무 등 신화가 선보이는 새로운 모든 것이 담겨 있는 타이틀 곡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디스 러브'의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 등과 지난 2006년 신화 8집의 타이틀곡 '원스 인 어 라이프 타임(Once In A Life Time)'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조수현 감독이 참여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촬영 되었다. 그 동안 신화가 보여줬던 매력과는 또 다른 특별하고 새로운 모습을담기 위해 총력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신화는 오는 16일 정규 11집 'THE CLASSIC'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