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고다어학원 강남, ‘토익 막판뒤집기’ 무료 특강 진행

by
Advertisement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이 253차 정기토익 하루 전인 25일 대표 강사들이 직접 강의하는 무료 토익 특강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이번 무료특강은 '토익 막판뒤집기'를 목표로 25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파고다어학원 강남 7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파고다어학원의 스타 강사 콤비인 라수진-켈리정 강사가 맡는다. 파고다어학원이 운영하는 동영상 강좌 사이트인 파고다스타를 통해 일반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토익 RC와 LC 전문가 라수진-켈리정 강사는 이번 무료 특강을 통해 총 3시간에 걸쳐 최신 토익 경향분석 및 문제 유형 집중 정리 등 토익 성적 향상을 위한 단기 집중 강좌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5월 26일 치뤄지는 253차 정기토익은 성적발표가 6월 중순인 상반기 마지막 토익 시험으로, 하반기 공채를 위한 사실 상 마지막 시험인 셈이다. 이번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과 함께 라수진, 켈리정 강사의 6월 강의를 30% 할인된 비용에 등록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 박성완 실장은 "26일 정기토익은 성적이 6월 발표되는 상반기 마지막 토익으로, 하반기 공채를 노리는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신경 쓰고 있는 시험"이라며 "토익은 전날 마무리 학습이 성적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에, 파고다어학원의 교육 노하우를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체험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무료 특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