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K김동욱-레이먼킴, '두 남자의 캠핑쿡' MC 발탁

by
사진제공=올리브
Advertisement
가수 JK김동욱과 스타 셰프 레이먼킴이 요리로 뭉쳤다.

Advertisement
20년 지기인 두 사람은 올리브 채널의 요리 프로그램 '두 남자의 캠핑쿡'의 MC를 맡았다. '두 남자의 캠핑쿡'은 캠핑의 인기 식재료를 사용해 캠핑요리 완전 정복 가이드를 전하는 리얼 캠핑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각 회마다 캠핑요리의 식재료인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쇠고기 중 한 가지를 골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캠핑요리법을 소개한다.

셰프 집안의 자제인 JK김동욱과 캐나다 교포 출신인 레이먼킴은 캐나다에서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로, 캐나다에서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등 20년간 끈끈한 우정을 다져왔다. JK김동욱은 "남자들이라고 대충 해 먹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 달라. 제대로 된 캠핑 음식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고, 레이먼킴은 "장비를 갖춰 놓고 하는 진짜 캠핑요리를 좋아한다. 이번 기회에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 프로그램을 담당한 최정하 PD는 "절친인 두 사람이 자신만의 비법을 전하며 티격태격 경쟁을 펼치는 모습도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첫 방송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BBQ 삼겹살, 베이비폭립,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폭찹, 포크퀘사딜라 등 두 남자가 직접 만든 고유의 레시피가 소개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