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진 웨딩드레스 자태 '꽃화관' 어여쁜 신부

by
유진 웨딩드레스
Advertisement
유진 이정진 결혼식 강행?
'백년의 유산' 이정진 유진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극본 구현숙/연출 주성우)은 이세윤(이정진 분)의 출생의 비밀을 모두가 알게 되며 극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새 어머니 양춘희(전인화 분)가 과거 낳았으나 죽었다고 생각한 자식이 세윤으로 밝혀지면서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이 졸지에 배다른 남매가 되어 버린 상황.

Advertisement
이런 가운데 7일 이세윤과 민채원(유진 분)의 결혼식 사진과 신혼생활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5일 인천 강화군 한 교회 및 민가에서 진행된 촬영 모습이다. 새하얀 원피스에 꽃으로 만든 화관을 머리에 쓴 유진과 블랙 슈트를 입은 이정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Advertisement
또다른 사진에는 편한 차림으로 유진을 위해 세수 준비를 하는 이정진과 기쁜 표정으로 이를 기다리는 유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두 사람이 도피 여행을 떠난 것인지 의문을 낳고 있다.

민채원과 이세윤이 많은 사람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번주 방송에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은 방회장(박원숙 분)은 무리한 대출로 더욱 궁지에 몰리게 되고 양춘희(전인화 분)는 힘들어하는 가족들의 모습에 중대한 결심을 내린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