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광호 '무한도전' 촬영 소감 "제작진 배려에 감동"

by
뮤지컬 배우 홍광호 사진=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뮤지컬 배우 홍광호가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무한도전' 출연 소감을 팬 카페를 통해 전했다.

Advertisement
홍광호는 지난 14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휴식 여행 그리고 무한도전 그리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무한도전' 촬영장에 다녀온 소감과 함께 출연 이유에 대해 밝혔다.

Advertisement
그는 "텔레비전 출연이나 다른 매체의 노출에 보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제가 큰 망설임 없이 참여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백수이기 때문입니다. 농담이고요. 섭외단계에서 보여준 배려심 때문이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작진이 몇 달 전부터 섭외 전화를 해왔고 출연도 공연 기간 이후로 스케줄을 조정해주셨습니다"라며 "꿈을 꾼 것 같네요. 텔레비전에서만 보던 분들을 실제로 만나니 마치 텔레비전 속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었습니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또 "멤버 분들의 평소 모습과 TV애서만 보던 모습이 잘 분간이 안 갈 정도로 거의 비슷비슷하셔서 TV를 보고 있는 것인지 현실인건지 헷갈리기도 하고 다들 생각보다 훤칠하고 잘 생기셔서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괜히 '무한도전'이 아니구나 감탄에 감탄을 연발하고 왔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탄탄한 실력과 준수한 외모를 갖춘 홍광호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