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종국 딸 지아 “중기 오빠 사랑해~” 깜찍 고백

by
송종국 딸 지아 아들 지욱 / 사진=MBC '기분 좋은 날' 방송화면 캡처
Advertisement
축구해설가 송종국의 딸 지아 양과 아들 지욱 군이 자신들의 이상형에게 깜찍한 영상편지를 전했다.

Advertisement
13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송종국 가족의 베트남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지아 양은 "윤후, 배우 송중기, 미술학원 같이 다니던 오빠 중에 누가 제일 좋아?"라는 엄마 박잎선의 질문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송중기 오빠!"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어 지아 양은 "중기오빠 사랑해~ 우리 집에 놀러 와서 나랑 많이 놀아줘. 자주 놀러 와서 그림도 같이 그리고 같이 놀아줘야 해~"라고 송중기에게 귀여운 영상편지를 남겼다.

또 제작진의 "후 오빠가 업어주는 게 좋아? 아빠가 안아주는 게 좋아?"라는 질문에 지아 양은 "후 오빠!"라고 대답, 아빠 송종국을 서운하게 했다.

Advertisement
한편 해당 방송에서 송종국 아들 지욱 군은 이상형으로 배우 박보영을 꼽으며 "보영이 누나! 우리 집에 놀러 와서 나랑 같이 놀아줘! 내가 누나 좋아하는 거 알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