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태희-한승연 '다정샷' 장옥정 vs 포스트 장옥정 '묘하게 닮았네'

by
김태희 한승연 '다정한 라이벌'
Advertisement
김태희와 한승연이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이하 '장옥정') 촬영 중인 김태희는 1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한승연과 찍은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포스트 장옥정을 꿈꾸는 우리 최숙원. 요번주에 엄청난 활약상을 보인답니당"이라며 "이번주 화욜엔 축구끝나고 11시부터 장옥정 본방사수! 축구보시고 나서도 꼬옥 채널고정하셔용~ 이겨라~대~한~민국~~!!"이라고 팬들에게 본방 시청을 부탁했다..

극중 서로를 잡아먹일 듯 달려드는 라이벌 관계인 두 사람은 한복을 곱게 입고 환한 미소로 친분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두 사람 뒤에는 극중 장옥정을 짝사랑하는 동평군 이상엽이 깨알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17일 방송될 '장옥정' 21회에서는 최무수리(한승연 분)가 숙원마마로 전격 승격, 장옥정(김태희 분)를 위기로 몰아넣을 예정. 지난 방송에서 최무수리는 이순(유아인 분)에게 승은을 입었다는 이유로 옥정에게 매질을 당했고, 이를 이순이 목격하게 됨으로써 새로운 파장을 예고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