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셰프’ 강레오 성적공개 “학창시절 전국 꼴찌”

by
강레오
Advertisement
인기 셰프 강레오가 학창시절 성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는 '셰프특집'으로 꾸려져 강레오, 레이먼킴이 나와 방송 최초로 야식 메뉴 경합을 벌였다.

이날 강레오는 "중3 때 내가 잘하는 일과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일까 고민을 하다가 가족 몰래 요리학원을 다니면서 꿈을 키우게 되었다"며 요리를 배우게 된 계기를 밝혔다.

Advertisement
그는 "공부를 못했다. 고1 때, 담임 선생님이 '우리 반 꼴찌가 전국 꼴찌다'라고 말했는데 알고 보니 그게 나였다"며 공부에는 흥미가 없었던 과거 시절을 고백했다.

레이먼킴 역시 "셰프의 꿈을 키우게 된 것은 캐나다에서 항공대를 갔는데 졸업할 실력이 안돼 요리사로 전환할 수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또한 강레오는 단돈 600만 원을 들고 영국으로 요리유학을 가서 갖은 고생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꿈을 이룰 수 있었던 성공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강레오는 아내 박선주와의 첫 만남에 대해 "친구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는데 유독 박선주만 보였다"며 로맨티스트임을 증명했다. 방송은 20일 밤 11시 20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