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결혼 앞둔 김조광수, 부케 들고 김승환 기다리는 중(?)

by
Advertisement
결혼을 앞둔 김조광수의 2차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26일 공개된 김조광수와 김승환의 웨딩사진은 지난 11일 인천 강화도 한 펜션에서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속 김조광수는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채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이어 한손에는 부케를 들고 있는 김조광수는 앞으로 김승환과의 행복한 나날들을 생각하는 듯 환히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Advertisement
특히 작은 얼굴 크기를 뽐내고 있는 그는 연예이 못지않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이들은 턱시도 외에도 웨딩드레스를 입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생물학적 남성이 왜 드레스를 입었냐?"는 질문에 김조광수와 김승환 커플은 "사회에서 남성과 여성을 구분하는 잣대가 의복이고 그 의복으로 특히 여성의 몸을 제한하기 때문에 그 틀 자체를 웨딩사진을 통해서 깨고 싶었다"며 자신들의 뜻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9월 7일 김조광수와 김승환은 공개적인 야외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동성결혼이 합법적으로 인정된 쿠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