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현주 가족사진 “중3 딸-초4 아들의 아빠” 보아랑 10세차이?

by
손현주 가족사진
Advertisement
배우 손현주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지난 2일 방송된 SBS '땡큐' 마지막 편에서는 손현주와 가수 보아, 배우 문정희가 함께 여행을 떠났다.

이날 보아는 손현주에게 "자녀분들 나이가 어떻게 되느냐"고 물었고, 손현주는 "결혼 안 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이내 손현주는 "예쁜 딸과 멋진 아들이 있다. 딸은 중3이고 아들은 초등학교 4학년이다"라고 말했고, 이와 함께 손현주의 가족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손현주는 "사람들이 나 결혼 안 한 줄 아는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또 보아는 "손현주 선배님 만나러 오기 전에 검색을 해봤다. 근데 나이가 안 나오더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손현주는 "애써 나이 알면 뭐하냐"며 "보아랑 10세 차이 정도 난다"며 말을 얼버무렸다.

그러자 MC 차인표는 "1965년생 49세이다"며 "보아랑 10세 차이가 나냐. 보아가 40세가 넘었냐"고 짓궂게 장난쳤고, 결국 손현주는 "몽둥이 좀 가져오라"고 재치있게 말해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문정희의 무명시절과 보아의 SM 캐스팅 이유 등이 공개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