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일섭 캐리커처 공개, 싱크로율 100% '눈길'

by
백일섭 캐리커처
Advertisement
'백일섭 캐리커처'

Advertisement
배우 김성민이 '꽃할배' 백일섭의 캐리커처를 공개했다.

김성민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트 촬영 중에 무심코 그렸다. 다들 닮았다고들 해서 지금도 대기실에 걸려 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김성민은 현재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백일섭과 부자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게재된 사진 속 백일섭은 자신의 캐리커처가 걸려있는 벽을 뒤에 뒤고 무표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Advertisement
이어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의 출연진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을 지칭하는 'H4'라는 글귀와 함께 Sub(섭)이라고 적혀 있는 모습이다.

특히 동그란 안경에 통통한 볼, 팔자주름까지 캐리커처 모습과 백일섭의 모습이 완벽히 묘사돼 있어 김성민의 그림실력에 눈길이 쏠렸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일섭 캐리커처, 진짜 쏙 빼 닮았네요", "백일섭 캐리커처 보니 김성민씨의 그림 실력을 알겠네요", "백일섭 캐리커처, 너무 웃기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 황혼이혼을 중심으로 가족들 간에 벌어지는 일을 다룬 드라마로 월-금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